오늘의 리뷰 : )

오늘회 찐찐 후기 작성

365일 내 맘대로 LIFE 2021. 1. 11. 15:42

 

오늘회 찐찐 후기 남겨볼거에요 : ) 

 

 

같이 먹은, 짜장도 찍어보기 : )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인터넷에서 오늘회가 핫하더라구요 : )

그래서, 저도 한번 야심차게 먹어보았죠 

 

우선, 제가 먹은 메뉴는

최우영 스시 누름초밥, 나혼자 모듬회 입니다

 

 

맛별로 골라먹을 수 있는 누름초밥, 나혼자 모듬회 (광어, 참돔, 연어)

 

 

 

 

 

 

최우영 스시 누름초밥 15900

참치,연어,달걀,오징어,새우 등으로 구성

 

젓가락 콕! 콕! 찍어먹는 초밥이에요

골라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고, 두둠한 회를 즐길 수 있어요 

 

와사비는 따로 들어있지 않아서,

먹고 싶은 만큼 직접 와사비를 올려 먹으면 된답니다 : )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혼자 모듬회 14900

광어,참돔,연어로 구성된 모듬회

 

보시는것 처럼, 색상부터 싱싱해보였고

식감이랑 맛 둘다 좋았어요 ~ 싱싱 그 자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사비와 간장은 기본으로 제공되고,

적초생강은 제가 좋아해서 따로 시켰지요 : )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의 후기 

 

당일 생산하고, 당일 배송하는거라서 신선했어요 : )

저는 냉장고에 넣어두고, 뒷날 먹었지만

그래도 오래된 느낌도 안들고, 신선하더라구요 ~

 

재구매율은 100%입니다 : )